TV / / 2023. 2. 28. 15:32

서진이네 식당 촬영지 직원 메뉴

반응형

tvN 예능 '서진이네'가 2월 24일 첫 방송을 하였습니다. 윤식당에 이어 이번에는 서진이네가 문을 열었네요. 이번 식당이 있는 촬영 장소도 호수 풍경이 무척 아름다워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멕시코에 있는 작은 도시라고 합니다. 서진이네 식당에 대해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서진이네'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OTT서비스인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홈페이지 바로가기

 

촬영은 2022년 12월 초부터 하였고 지금은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라고 하네요. 몇 부작으로 기획되었는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아마 윤식당 2와 비슷하게 10화 남짓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진이네 식당 촬영지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서진이네 식당이 촬영된 곳은 '바칼라르'라는 멕시코에 있는 작은 도시입니다. 바칼라르는 멕시코 칸쿤에서 차로 5시간 정도 이동하면 나오는 시골마을로, 일곱 가지 신비로운 빛깔을 가진 호수가 있는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나영석PD가 멋진 촬영지를 찾아낸 것 같습니다. 아름답고 한적한 풍경이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여유로운 풍경과 대조적으로 식당은 항상 바쁘게 돌아갑니다.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서진이네 식당은 바칼라르 도시 안에서도 디오사 델 아구아 호텔(Diosa Del Agua Hotel) 옆에 있는 식당을 개조해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촬영 후에 식당으로 사용한 곳은 철거했다고 하네요.

 

서진이네 촬영지 위치

 

서진이네 식당 직원들

 

'서진이네'는 나영석PD의 야심 찬 새 프로그램으로 멕시코에서 한국 분식을 판매합니다. '윤식당'에서 사장으로 있던 윤여정이 '파친코 시즌2' 촬영 때문에 합류하지 못하게 되면서 '서진이네'가 탄생했다고 하네요.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윤식당에서 이사였던 이서진이 사장이 되었고 직원으로 정유미와 박서준, 최우식, 김태형 이렇게 4명이 있습니다. 직책은 정유미가 이사, 박서준이 부장, 최우식과 김태형이 인턴입니다.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사장 이서진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이죠. 윤식당1부터 직원으로 시작하여 드디어 사장이 되었네요. '수익이 왕'이라는 경영철학을 갖고 있습니다.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이사 정유미

정유미도 윤식당1부터 이서진과 함께 하였죠. 이제는 이사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유미네가 나올까요? 서진이네에서는 불고기 김밥을 담당하는 요리사입니다.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부장 박서준

윤식당2에서부터 출연하여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박서준입니다. 이제는 후배를 양성해야 하는 부장의 자리에 있네요.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인턴 최우식

최우식은 인턴이지만 이전에 '윤스테이'에 출연한 적이 있어 경력 인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윤스테이에서 센스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었는데요, 서진이네에서의 활약도 기대가 되네요. 나중에 우식이네를 열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포부가 상당한 인턴입니다.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인턴 김태형

BTS 뷔가 인턴으로 새롭게 발탁되었습니다. 나영석PD의 섭외 능력에 또 한 번 감탄하게 되네요. 다른 직원들처럼 BTS 뷔도 서진이네를 통해 인간적인 새로운 매력을 많이 보여 줄 것 같습니다. 

 

서진이네 식당의 메뉴

서진이네 식당에서 파는 음식은 김밥, 떡볶이, 핫도그 등 한국에서 흔하게 먹을 수 있는 길거리 분식 종류입니다. 

 

서진이네 식당

라면

오리지널 라면은 100페소, 치즈라면은 110페소에 판매됩니다.

 

서진이네 식당

떡볶이

오리지널 떡볶이는 180페소, 치즈 떡볶이는 200페소에 판매됩니다.

 

서진이네 식당

김밥

불고기 김밥 150페소, 참치 김밥 140페소, 유부 김밥 130페소입니다. 

 

서진이네 식당

핫도그

오리지널 핫도그 80페소, 반반 핫도그 100페소입니다. 

 

서진이네 1화 하이라이트 보러가기

 

나영석 PD는 "윤식당이 힐링 프로그램이었다면, 서진이네는 생존경쟁 느낌으로 바뀌었다. 사장님의 철학이 '수익이 왕'이어서, 식당 경영 시물레이션처럼 변해가고 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그래도 1화를 보면 힐링되는 부분이 있긴 하더라고요. 당분간 챙겨볼 만한 예능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서진이네 식당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